메뉴 전체보기

회원메뉴

합판 2장 카누 >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NO. 359
제목 : 합판 2장 카누
2023-02-06 10:26

합판 2장으로 만드는 간단 카누

다들 보셨죠?


 



비움점엔 대고 자르실 수 있는 템플릿이 준비되어있으니 바로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너무 멀어서 오실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제 것과 살짝 다르지만 PDF도면을 첨부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첨부파일

좋아요 2
게시판

카누도면 참고하려 합니다.

제주바람님의 소개 만들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제주도에 삽니다. 바다에서 레저를 즐기고 싶습니다.

배의 내구성은 어떤가요?^^ 일단 바다에 뜨는 것도 대단해보입니다.

탄마중년단님의 소개 여러가지 만들기를 좋아하다 우연히 유튜브 보고 놀라서 가입희망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대단하내요. 저는 부산 해운대에 살고 있고 목공과 도예를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내구성은 좋습니다! 유리섬유를 입히면 얇은 합판도 엄청 단단해집니다 ㅎㅎ

50대 남자인데요  카누 만들기를 공방에 찾아가서 한번 배워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몰라서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그냥 공방으로 방문하여 대화를 해야 하는것인가요.

진산님의 소개 50대 평범한 남자 입니다. 취미생활로 카누 만드는것을 배우고 싶어 여기 가입했습니다.

연락 드렸어요~

안녕하세요, 미술 전공하는 대학생입니다! 유튜브에 카누 만들기 올리신 것 보고 직접 배우고 싶어서 신도림 공방 찾아갔는데 간판만 사라진 건지 닫혀있더라구요ㅠㅠ 전화연결도 안되어서 여기에 글 남겨봅니다!
귓밥바님의 소개 유튜브 보고 회원가입합니다!

아쉽게도 코로나의 영향으로 신도림점은 폐업 하였습니다. 만들기를 좋아하시면 카누제작분야는 아니지만 공방유니언 공방안내 페이지에서 참조하시어 문의 주세요.  

공방유니언님의 소개 안녕하세요. 공방유니언입니다.

비움점공방에 방문하여 합판카누 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엇으면 좋겠습니다. 연락처나 장소에 대한 정보를 몰라 여기에 적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4muel@naver.com 으로 답변이나 연락처 주시면 제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안타깝게도 신도림점(비움점)이 어렵게 된 모양이네요. 도면만으로 직접 그리기가 만만치 않아 연락드립니다. 

비움점 문 닫았다니 아쉽네요. 사실 도면은 해외 카누 제작자 flo_mo님이 올려두신 게 있었는데 만들 곳이 없어서 고민 중이었습니다. 근데 만들어도 보관할  곳이 없네요 ㅎㅎㅎ

네 저도 코로나로 폐업하게 되어 아쉽게 되었습니다. 


도면은 출력집에 가서 실제 크기로 실사 출력하신뒤 얇은 합판에 3M 스프레이풀로 붙여 절단하시면 편합니다.

유튜브 보고 회원 가입합니다. 

직접 만들지는 못하지만 보는 것 만으로도 즐겁네요^^~~~

고운님의 소개 목공에 관심이 많습니다.~~~

회사명 공방유니언 주소 각 공방 주소 참조
사업자 등록번호 0000 대표 공방유니언 전화 019-60105846 팩스 0000 이메일 gongbangunion@gmail.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000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공방유니언
Copyright © 2017 공방유니언. All Rights Reserved.